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떤 관계입니까?

홈 > 궁금해요 > 궁금해요
궁금해요

 

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떤 관계입니까?

대전교회 0

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떤 관계입니까?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의 독생자이시며, 예수님은 하나님 자신이십니다. 
하나님의 아들과 하나님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사람의 천연적인 관념에서 아들과 아버지는 분리되어 둘입니다. 그러나 주 예수님과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 말씀하실 때 주 예수님은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38) "나를 본 자 곧 아버지를 본 자니"(요 14:9b) 성경은 하나님의 아들이 하나님의 표현이요 하나님의 나타남이요 하나님의 나타남이심을 계시한다 . 


요한복음 1장 18절에 “하나님은 본 적이 없으시되 아버지 품 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고 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사람이 접근할 수 없고 사람이 볼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고, 아들 하나님은 아버지를 계시하시며 사람이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분이며, 성령은 아들이 여러 과정을 거치신 분이다. 우리가 우리를 받고 들어갈 수 있도록 그 영으로 성육신 되셨습니다. 

지하수에도 지하수원이 있다는 말과 같으니 이 지하수원은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어느 날 이 수원이 솟아나 샘물이 되고 계속 흐르면 강이 된다. 땅 아래에 있는 보이지 않는 샘물은 아버지에 해당되고, 보이는 샘물은 아들에 해당되며, 마시고 누림을 위해 흘러나오는 강은 그 영에 해당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은 사실상 한 분이시며 유일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는 여기에서 흐르고, 여기에서 흐르고, 다른 사람들이 즐기고 받아들이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셨습니까, 아니면 사람이 하나님을 창조하셨습니까?
간단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님은 태초에 사람을 창조하셨고, 사람은 나중에 하나님을 "창조"했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대로 자신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나 후에 사람은 타락하여 마귀에게 속고 유혹을 받아 죄에 빠졌고 하나님에게서 멀어져 마음이 허망해졌습니다. 사람은 타락한 후에도 여전히 하나님을 경배하고 찾고자 하여 자신의 헛된 생각에 따라 온갖 신을 창조했습니다. 중국에는 소위 신 목록이 있고, 황제의 조정은 신을 수여할 수 있으며, 그 위대한 사람들을 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이 신을 만들 수 있고, 그런 신은 당연히 사람이 만든 것이다. 더욱이 중국 사원에는 다양한 우상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리스, 이집트 등 여러 나라의 사원에도 다양한 우상이 있다. 물론 그 우상들은 사람이 만든 신들입니다.

하나님을 경배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은 사람이 만든 신과 우상을 버려야 하며 심지어 그의 마음 속에 있는 우상까지도 부수어야 합니다.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지, 마음에 있는 보이지 않는 우상이든지 버려야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점유하고 여러분이 경배하는 것들을 마음에서 제거하여  이 참 하나님께로 돌이켜 이 참 하나님을 얻고 만물을 창조하신 이 하나님께로 여러분을 구속하여 생명을 주게 하십시오.

하나님이 당신 안에 들어오셔서 당신의 온 마음과 존재를 차지하게 하십시오. 
그래야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